겨울여자구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별이 조회 3회 작성일 2021-06-18 19:11:04 댓글 0

본문

겨울 부츠 5가지 스타일 추천ㅣ나에게 딱 맞는 부츠 고르는 방법ㅣ겨울 부츠 스타일링 30가지!

#spa브랜드 #여자신발 #체형별부츠
안녕하세요 여러분~
그동안 많은 분들께서
슈즈에 대한 질문을 정말 많이 해주셨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저의 개인 소장품 부츠 2개와
최근에 구매한 부츠 3개를 소개해 드리고,

현재 판매되지 않는 부츠는
최대한 비슷한 제품으로 찾아서 소개해드리고
⌜ 5가지 부츠로 30가지 스타일링 ⌟을 함께 준비해보았답니다.

그러나 영상의 내용은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니
부츠 구매에 앞서 꼭 참고만 해주시고
직접 신어보시고 결정해주시기 바래요:)

•Item Details•
⌲ Necklace: Alighieri 알리기에리 / Virgo 처녀자리 팬던트
: Tiffany\u0026Co 티파니 / Smile Pendant 스마일펜던트 / Gold / Size L
⌲ Earrings: de_silhouette 더실루엣




#부츠 #부츠추천 #여서
1. ⌜ 첼시부츠 ⌟ (2:14)
⌲ 뀌베 Cuvee (Black) / 17’구입 / Size 240

2. ⌜ 포인트 토 삭 부츠 ⌟ (3:08)
⌲ 뀌베 Cuvee (Black) / 18’구입 / Size 240
⌲ #앤아더스토리즈 \u0026Other Stories
SOLD OUT

3. ⌜ 라운드 토 앵클 부츠 ⌟ (4:32)
⌲ #코스 #COS
https://bit.ly/35zuiCY

4. ⌜ 스퀘어 토 앵클 부츠 ⌟ (5:29)
⌲ #자라 #ZARA (Off White)
https://go.zara/38LbhPD
⌲ 자라 ZARA (Black)
https://go.zara/2IxRU26

5. ⌜ 니 하이 부츠 ⌟ (6:35)
⌲ #망고 #MANGO
https://bit.ly/3f3RhJe




⌲ Alighieri (https://bit.ly/2CRZfqc)
⌲ Blumin (https://bit.ly/2PvEWl4)
⌲ Codeu (https://bit.ly/2XLNyIP)
⌲ COS (https://bit.ly/2Qc05kV)
⌲ de_silhouette (https://bit.ly/2UaauPL
⌲ Cuvee (https://bit.ly/2Tq8OlV)
⌲ LE CAMBON (https://bit.ly/3eDqzaj)
⌲ Tiffany \u0026 co(https://bit.ly/32qgsQy)
⌲ ZARA (https://go.zara/31AR9L1)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그리고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MUSIC INFO•
⌲ Music: Cadmium X Timmy Commerford - Feel It Too
⌲ Link:

⌲ Music promoted by FreeMusicWave.
⌲ Free Download - https://goo.gl/Tb8tD6
⌲ :


⌲ Music: Cadmium - Feel Good (feat. Grant Dawson)
⌲ Free Download - https://bit.ly/3hcCcEP
⌲ Cadmium
https://www.youtube.com/c/Cadmiumsound
https://soundcloud.com/cadmiumsound
https://www.facebook.com/cadmium.sound/
https://www.instagram.com/Cadmiummusic/
⌲ Spotify - https://goo.gl/EhKdX5

⌲ Grant Dawson
https://www.facebook.com/GrantTDawsonn/
https://open.spotify.com/artist/56KtD...
https://twitter.com/GrantTDawsonn
https://www.instagram.com/granttdawsonn/
⌲ :

정소라 : 매번 잘보고 있어요
그런데 제품 보여주기전 뿌연 화면은 꼭 그렇게 해야 하나요?
눈이 피로해서요
최유경 : 착장시 입은 블랙진 정보 알려주세요^^ 딱필요해서 찾고있었는데..^^
제시하다Jessiehada : 나도 부츠 좋아행 ㅋ 나두 영상 한번 해야겠다~ 하지 크리스마스 트리 놓았네?! 나도 오늘 ㅋㅋ 장식 하나 고터가서 사 옴!
LSH : 영상 잘봤어요~~~^^

롱치마 입을때 부츠 길이는?
짧은 하의 입었을때 부츠 길이 법칙이 있나요?
옷 착용시 하의 길이에 어떤 길이의 부츠를 신어야 할 지
궁금했어요^^
lemoncello : 부츠 고를 때 고민이 바지나 치마 길이와의 매치인데, 룩에선 전체핏만 보이고 신발이 잘 안보여서 아쉬웠어요..ㅜㅜ

까다로운 신발하울#2발아픈거 못신는 여자의 겨울신발하울❤️엑셀시오르,사뿐,자체제작,수제화 | 제이드 패션하울

여러분~!
가을신발하울에 이은 겨울신발하울 2탄이에요!
이번꺼야말로 발goza인 저에게 한줄기 빛이었던 제품들 ㅋㅋㅋ
(겨울에 그나마 신을거 많아서 행복한 새럼 ...❤️)
한 개도 빠짐 없이 다 알짜배기들이라 끝까지 보셔야할걸요?데헷
몰래 보고 가시지말구 댓글도 많이 달아주쎄요☺️ㅋㅋㅋㅋ

#겨울패션 #패션하울 #부츠

*말은 그 사람의 품격을 나타내는 수단입니다.
얼굴이 안보이는 온라인상에서도 자신을 현명하게 드러내는 지성인이길 바랍니다.
예의 없는 댓글은 무통보 삭제 및 차단할 수 있습니다.

Model Size
169cm / 52-3kg / 상의 S-M사이 끼인몸 / 하의 26inch

엑셀시오르 19FW 볼트플러스 로우 HARRIS TWEED 콜라보 스니커즈 타탄크리스마스 (BK 240) 129,000
❤️여러분 현재 103,200 원으로 세일중이에요!!!!꺄
사이즈가 10단위로만 나와서 235-240사이의 발인 저는 240을 선택했는데요! (230은 오바이기도하고) 살짝 헐렁한 느낌이 있는데 불편할 정도는 아니었고, 겨울용 도톰한 양말과 함께 신고 끈을 조금 조여주니 괜찮았습니다. 혹시나 두사이즈에 걸쳐계신 분들 중에 난 작은쪽에 가깝다!하시면 작은쪽으로 하셔도 될 것 같아요~!
https://vo.la/ei9p

길동상사 자체제작 마델 가죽힐 (3cm, 브라운) 240 39,000
여러분! 아직 판매중이에요!!!! 진짜 이 부츠는 꼭 사세요ㅠㅠㅠ 다른 편하다는 쇼핑몰 제품들 다 뺨 후려치고 머리위에 올라갈만한 (?) 착화감❤️❤️❤️
http://gildongsangsa.com/product/제작상품-마델-가죽-힐-2col/5838/

블루민 세편(세상 편한) 부츠 가죽스판 화이트 240 20만원 극초반대
https://blumin.net/product/블루민-세편부츠-가죽스판-마감되었습니다/1226/

슈즈 바이 런칭엠 women sidegore boots 240 정가 255,000+vibram솔 추가 20,000 (스크래치 할인 총 15만원에 구입)
http://sblm.kr/product/womens-sidegore-boots-last-j001/6186/

사뿐 플리시 스판 롱부츠 (3cm) 245 53,900원에서 43,120원으로 세일중!!! 심지어 종아리 볼 넓은 분들을 위한 플러스 사이즈 (둘레가 넓게 나온 사이즈)도 옵션에서 선택할 수 있어요~
사뿐 아주 센스있어~~~칭찬드랴요
전 아주 두터운 양말하고 신으려고 넉넉하게 큰 사이즈로 구매했어요~!
http://www.sappun.co.kr/m/product.html?branduid=1128874\u0026xcode=044\u0026mcode=002\u0026scode=\u0026type=X\u0026sort=order\u0026cur_code=044002\u0026GfDT=Z213Ug%3D%3D


Copyrightⓒ. 2019. jadefilm. All Rights Reserved. 
Jadefilm의 모든 영상 촬영 및 기획은 jade가 직접 하고 있으며, 개인의 시간과 노력, 창의성이 담긴 창작물을 도용하거나 비슷하게 재생산하는 것은 해당 크리에이터에게 크나큰 상처가 된다는 것을 상기하여 주시고 법적 논쟁의 여지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Contact : w.jade.kim@gmail.com
협업 의사가 없으면 답장을 하지 않습니다.
Betty_ Us : 와 제이드님 옷 진짜 잘 입으시는거 같아요!!! 완전 다 이뿌세요
투정 : 중말 너무 유용한 정보에요!!!
나만 알고싶은 유튜버 완전 인정인정 대인정 이지만
언넝 떡상하셨으면 좋겠어유
이다건 : 길동상사에서 제이드님 덕분에 예쁜 부츠 샀어용ㅜㅜ 발 완전 편해요ㅜㅜㅜ좋은 제품 추천해주셔서 감사해용❣️❣️
misoon미순 : 엑셀시오르 신발 넘 예뿐거같아요 ! ㅎㅎㅎ 크리스마스 느낌 제대로 나는것 같아요 !
윤여사의 Life on Moon : 이이보리부츠 정말 요즘 활용도좋더라구요~^^

겨울여자(Winter Woman-1977)

directed by KIM Ho-sun High school senior Ie-hwa meets Yo-sub the day she passes the college exam. Yo-sub grew up in a wealthy family. Ie-hwa realizes that Yo-sub needs her. But when Yo-sub.

Nabucco 김세화.이영식-겨울이야기.

KMOVIE 장미희 신성일 김추련.
neo솔로몬 : 우석기 유이화 보쌈하는거 웃기네 ㅋㅋㅋㅋㅋ
네오인숙 : 장미희 이뿌네 ㅎ

... 

#겨울여자구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759건 2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raptorworld.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